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현재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는 64비트만을 취급하는 앱이 아니면 스토어에 게시할 수 없게 정책이 변경되어있습니다.
따라서 유니티에서 기존의 설정대로 빌드하시면 플레이 스토어에 APK를 게시할 때 오류가 발생하면서 게시할 수 없게됩니다. 이러한 정책에 맞춰서 유니티에서 알맞는 빌드 설정을 해주셔야 합니다.
변경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.
FIle->BuildSettings->Player Settings로 들어갑니다.
다음 Other Settings탭을 선택합니다.
그럼 중간쯤에 Configuration이라는 항목이 보일텐데요.
여기서 기본설정으로 Scripting Backend로 Mono라고 되어 있을겁니다.
이것을 IL2CPP로 변경해줍니다.
그러면 몇줄 아래에 Target Architectures에 ARMv7 과 ARM64있는데 여기서 기본 설정인 ARMv7을 ARM64로 변경해줍니다.
그러면 플레이스토어 정책에 맞는 APK로 빌드하실 수 있게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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